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단월드 심성수련 -건강에 진심이라면 필수 ~

by 자발적 치유 2023. 2. 24.

-단월드  심성수련  이전의 삶-

 

예전에는  매일 아프다 하면서  

힘이 없고 기운도 없고  희망도 없이  시름거리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몸이 아프다  감정이 없다

무엇을 하고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자신감이 없다 -나를 표현하지 못한다 

자존감이 없다 

주변사람이 나를 힘들게 한다

내가 원하는모습이 아니다

상대가 내마음대로 되지않는다 

근원에 외로움에   힘들어 하며    무기력 했습니다 

 

 

 

 -단월드 심성수련 변화의 과정-

 

단월드  심성수련을 하고 나서  나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자란환경이  많은 영향을 주었다는 것을요

 

어린 시절 무서워했던 아버지와 해원도 했습니다

항상 화만 내시던 아버지  어머니와 불화가 끊이지 않았고  그 속에서 위축되며 살아왔습니다 

자아발견 심성수련을 하면서  그아버지와 해원이 되었습니다 

아버지의 사랑의 방식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용서가 되었습니다 

아버지께 너무 죄송했습니다  그것이 아버지의 사랑방식이었다는것을  몰랐습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

움츠러  들어있던 가슴이 펴졌습니다~ 

가슴에 불이 꺼졌습니다 ~

 

 단월드  심성수련을 하고  습관처럼 붙잡고 있었던 기억들을 놓을 수 있었습니다 

기억들을 놓으니  뇌의 긴장이 몸의 긴장이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숨이 쉬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틀이 깨졌습니다 

 제안에 사랑이 있고 힘이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몸이 건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무엇이 몸을 아프게 했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차리게 되었습니다

꿈을 가지게 되었고   사랑할수 있는 마음 ,교류할수 있는 여유 가 생겼습니다 

 

 단월드  심성수련을 만난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저의 삶의 기준을 잘몰랐고  그 기준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도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의식주의 기준, 생김새의 기준, 남녀의 기준, 수많은 기준들이 내재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기준들이 자신을 기쁘게도 하고 스트레스를 받게도 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몸과 마음과 정신을 모두 관리하며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의 결론은  단월드 자아발견 심성수련은  <모든 답은 네 안에 있다 >였습니다 

 

건강하고 싶다

문제해결능력을 키우고 싶다

나를 사랑하고 싶다

함께 사랑하고 싶다

능력을 키우고 싶다

자신감 ,자존감을 높이고 싶다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싶다 

자유롭게 살고 싶다 

꿈과 희망을 가지고 싶다  

 

 이런 생각 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꼭 단월드  심성수련을  체험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728x90